메뉴

르크루제, 신제품 ‘포켓몬 컬렉션 시즌 2’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르크루제가 신제품 '포켓몬 컬렉션 시즌 2'를 6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컬렉션은 지난 7월에 출시된 시즌 1과는 다른 새로운 제품 구성으로 선보이며, 요리 준비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요리의 전 과정을 더욱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크루제 ‘포켓몬 컬렉션 시즌 2’는 포켓몬과 몬스터볼에서 영감을 받은 무쇠주물과 키친웨어로 구성돼 있다. 시크한 키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법랑냄비와 몬스터볼, 슈퍼볼 모양의 아이템으로 소개하는 이번 컬렉션은 세대와 국가를 넘어 다양한 팬들을 가지고 있는 ‘르크루제’의 보편적인 기능성과 글로벌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포켓몬’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포켓몬 컬렉션’ 라인업은 아이들의 음식 예절 교육을 돕는 것뿐 아니라, 식사 시간에 대화를 유도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시즌 1과 비슷하게 이번 시즌 2 역시 실용성과 포켓몬 세계의 재미를 결합해 완벽한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포켓몬 컬렉션 시즌 2는 2024년 11월 6일부터 일부 국가 및 지역 (호주, 중국, 홍콩,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만, 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