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홍삼 한삼인, 프리미엄 건강 간식 홍삼 밤양갱·홍삼양갱골드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홍삼(대표이사 김옥주) 한삼인이 건강과 맛,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신제품‘홍삼 밤양갱스틱’과‘홍삼양갱골드’를 출시했다.


‘홍삼 밤양갱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고소한 밤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혈당을 높이는 물엿 함량을 낮추고 대체당(팔라티노스, 올리고당)을 활용하여 달콤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삼양갱골드’는 더욱 풍부한 맛과 향으로 리뉴얼 출시되었다. 홍삼 과립을 추가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더했으며, 홍삼 진액 함량을 늘려 더욱 깊고 진한 홍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홍삼양갱골드 역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추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하였다.


두 제품 모두 홍삼농축액과 10가지 한방추출물을 배합했으며, 비타민C, 비타민B1, 타우린이 함유돼 활력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건강 간식이다.

 
김옥주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홍삼의 효능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현대인의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건강 간식”이라며“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홍삼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