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컬리, '처음 만나는 럭셔리' 오프라인 컬리뷰티페스타 10월 개최

총 90개 브랜드 참여, 웰컴 기프트.한정판 굿즈 증정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컬리(대표 김슬아)는 오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올 해 첫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는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뷰티컬리가 생각하는 럭셔리는 ‘비싼 가격의 명품’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내게 가장 좋은 것’으로 뷰이번 슬로건에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의 의미를 담았다. 

 

컬리뷰티페스타를 통해 색다른 관점의 럭셔리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행사 전반을 기획했다.  

 

참여 업체 또한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뷰티 경험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유산이 풍부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등 총 90개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백화점 외 오프라인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국내외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크게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뉘는데 프레스티지관은 시슬리, 랑콤, 끌레드뽀 보떼, 에스티 로더 등 오랜 시간 전 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고, 베스트 상품을 직접 체험 및 비교해 볼 수 있고 샘플링 키트, 메이크업 세트 등 특별 기획한 6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선물도 증정한다. 헤라 메이크업쇼, 발망헤어 헤어 스타일링 강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가 대기 중이다. 

 

뷰티컬리 앰플 1위에 빛나는 ‘프란츠’와 올 상반기 뷰티컬리 클렌징 부문 1위 ‘뮤스템’, 뷰티컬리로 국내에 첫 진출한 프랑스 클린 뷰티 ‘라로제’ 등 뷰티컬리 안착 후 성공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브랜드와 함께 참여 브랜드는 트래블 키트, 신제품 파우치 등 40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행사 모든 입장객에게 웰컴 기프트와 페스타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행사 티켓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모두 입장 가능한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티켓 등 2종으로 얼리버드 티켓은 이달 19일 오전 11시 오픈한다. 

 

1차 기간(19일 하루) 동안 이노베이션관 티켓은 50% 할인된 1만5,000원에, 동시 입장 티켓은 20% 저렴한 4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2차 기간(20일부터)에는 각각 30%, 10% 할인된다. 

 

럭셔리 뷰티를 처음 경험하는 20대를 위해 이노베이션관 동반 1인 무료 입장, 프레스티지관 프리패스 추첨 등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컬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프레스티지부터 이노베이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90여개 뷰티 브랜드를 뷰티컬리만의 큐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라며 “다채롭고 깊이 있는 뷰티 체험은 물론, 풍성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 역대급 혜택도 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의 오프라인 푸드 행사인 ‘컬리푸드페스타’는 올해 12월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