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디바 베이커리, 도쿄에 이어 더현대 서울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고디바(GODIVA)가 ‘고디바 베이커리’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베이커리 시장 공략에 나선다.

 

8월 6일 한국의 최초 고디바 베이커리 매장이 도쿄에 이어 두 번째로 더현대서울에 오픈한다.

 

지난해 고디바 글로벌은 일본 도쿄에 고디바 베이커리(고디팡)를 오픈해 대중에게 사랑받는 빵을 고디바 다운 상품으로 재해석해 출시했다. 이에 현재까지도 일본에서는 고디팡에 인기가 이어지며 매일 고객들이 긴 줄을 서는 등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고디바에 따르면 빵이라는 친숙한 제품을 매개체로 일상에서 고디바 제품을 자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디바 베이커리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일상 속 진한 달콤함이 가득한 고디바 빵은 ▲고디바 고유의 초콜릿 터치를 가미 ▲트렌디한 빵과 초콜릿의 재해석 ▲엄선된 식재료로 완성된 풍미 ▲아이코닉 고디바 메뉴를 빵과 함께 선보이는 퍼포먼스류 메뉴까지 고디바 베이커리만의 특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고디바 베이커리의 소라빵은 촉촉한 빵과 고디바만의 진한 초콜릿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시그니처 메뉴다. 다양한 초콜릿 플레이버부터 세이보리, 생과일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시그니처 소라빵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AOP 버터로 만든 바삭한 크루아상에 초콜릿을 코팅한 고디바 베이커리만의 크루아상과 크루키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누구나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빵에 고디바 초콜릿 풍미를 더한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고디바 베이커리에서는 20가지 이상의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고디바 베스트셀러인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소라빵과 크루아상에 가득 채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빵을 선보인다. 또 초콜릿 코팅 컵에 고디바 시그니처 음료 초콜렉사를 담아 부숴 먹는 재미까지 더한 크래킹 초콜렉사, 프레시한 생과일에 멜팅 초콜릿을 담아 즐기는 딥트 프루츠 메뉴도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