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 국회의원 윤재갑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안전한 먹거리와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황창연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국회 농해수위 의정활동의 동반자로서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선정하고 농해수위 소관 법률안 및 예산안을 시의성 있게 보도하는 등 농어업인들에게 농수축산 분야의 최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농어업 현장의 목소리를 독자들에게 전달하며, 대한민국 농수축산업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언론 본연의 자세로 냉정한 비판과 감시는 물론, 건설적인 대안제시를 통해 대한민국 농어업 발전과 어려운 농어업·농어촌 현안 해결에도 적극 나서주길 바랍니다.
저 역시, 농해수위 위원으로서 국내 식량 자급률 제고와 농수산물 생산비 상승에 대한 대책을 마련함과 동시에 농어민들이 농수산물 가격 하락 걱정없이 안정적으로 농어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농수산물 가격 최저가격 보장제’를 법제화하는 등 제도적인 뒷받침을 해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가 농어민의 믿음과 사랑을 받는 농수축산식품 분야의 일등 전문지로 우뚝 서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