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2주년 축사] 정명수 건강기능식품협회장 "식문화산업 발전 위해 맡은 바 소임 다해"

푸드투데이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 대변지로서 식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언론의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온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아주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법 시행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우리 협회는 지난 20년을 돌아보며 앞으로의 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싱크탱크로서의 역할을 적극 수행해나갈 예정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산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중장기적 종합발전계획을 수립하고, 세계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수출 경쟁력 강화 및 활성화를 지원해 나갈 것입니다. 이외에도 시장 환경에 맞는 규제 및 정책 유연화 작업에 앞장서 합리적으로 규제를 개선해 나가며, 분야별 맞춤 정보 제공 등의 회원사 서비스가 원만히 이뤄질 수 있도록 본연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난 22년간 푸드투데이는 식품 관련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며 산업 종사자들에게는 산업 전반 주요 동향, 정책 등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을 위해 식품안전 정보 제공하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여러 혁신을 거듭해야 할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주기를 바라며, 산업 전반에 대한 통찰력 있는 시선과 날카로운 의견을 전달하며 전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신뢰받는 전문매체로서 건강기능식품 산업과 함께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1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