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최연숙 의원 "국민 건강한 식생활 위해 최선 다할 것"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최연숙 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푸드투데이의 노고에 거듭 감사를 전한다"며 "저 역시 보건복지위원으로서 국민의 건강한 식생활과 관련 산업의 발전에 있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 한해에도 여러분의 가슴에 품은 희망과 꿈들이 모두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신년사 전문>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민의힘 최연숙 의원입니다.


2024년 갑진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식품과 의약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건강한 삶에 대한 인식이 변할수록 이와 관련된 언론의 역할과 책임도 막중해집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을 비롯한 의약, 바이오, 외식, 캐터링, 농수축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익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제공하며 국민의 먹거리 안전과 건강을 책임지는 언론으로서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데 큰 활약을 했습니다.


지난 한 해도 식품산업경제 대표 언론으로서 책임을 다해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24년 새해에도 식품 관련 산업의 길잡이로서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에 도움을 주고, 사회의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안전한 먹거리와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푸드투데이의 노고에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저 역시 보건복지위원으로서 국민의 건강한 식생활과 관련 산업의 발전에 있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에도 여러분의 가슴에 품은 희망과 꿈들이 모두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관련기사

2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