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트라인, 최고급 원료로 양념갈비제조업체 1등 자리매김

위생적인 시설, 우수 농장 제품 최고급 원료육 고집
1~2인 가족 위한 맞춤형 주문, 외식느낌은 물씬~ 가게 부담은 절감~


[푸드투데이=김보연 기자] 1995년, 청주시 봉명동에서 숯불갈비를 시작으로 1등 양념갈비제조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미트라인은 최고급 원료육만을 고집하고 있다. 

국내시장에 뒤지지 않는 맛과 질, 그리고 가격의 우위를 통한 적극적인 공격경영을 펼쳐 온 미트라인은 타기업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위생적인 시설과 생산기술, 우수한 농장의 제품을 통한 품질좋은 원료육을 공급받아 본사 가공공장에서 가공해 왔다. 

과거와 달리 국내시장은 대가족시대에서 핵가족시대로 변화가 시작되면서 1~2인 가족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국민소득의 증가로 여행(캠핑) 등 위탁생활을 중심으로 한 생활패턴으로 변화돼가는 가운데 소량포장단위로 신제품 부처스마켓 갈릭갈비구이를 출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신제품 ‘부처스마켓 갈릭갈비구이(오리지널, 스파이시)’, 부처스마켓 순살양념포크는 세븐일레븐과 롯데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트라인의 생산제품은 주문자 맞춤형 단위(400g, 500g, 1kg~5kg)와 선물세트(3kg, 6kg)으로 생산이 가능하다.

식자재 납품으로 많은 외식업 업주들에게 호평과 재구매, 입소문의 판로로 입지를 다져 온 기업인 미트라인 정권택 대표는 “외식문화가 익숙해진 현시대에 가계의 부담도 덜고, 외식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기호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미트라인


1995 청주시 봉명동 숯불갈비로 개업

1998 식당가격 파격선언으로 체인하업시작

1999 청주시 남이면 외천리 제조공장 완공, 양념육 제조의 대량화

2000 법인설립, 전국체인망 구축

        가정택배사업실시. 대형할인마트 입점

2004 인터넷 주문판매개시

        전문프랜차이즈회사와 OEM 생산제휴

        대형유통회사와의 OEM/ODM 방식 생산식작

2008 매운갈비, 매운양념포크 신제품 출시

2010 식자재유통 납품

2012 클린사업인정(고용노동부), 대형식자재 납품회사인 대상베스트코 입점

2014 HACCP인증(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농협충북유통 입점

2016 부처스마켓갈릭갈비구이 3종 출시, 세븐일레븐 / 롯데슈퍼 입점


관련기사

7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