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기업 판매·유통관리 과정, 교육생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오는 22일과 23일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식품기업의 판매·유통관리’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식품기업의 판매·유통관리’ 과정은 식품기업이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 계획을 수립하고 합리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수익증대와 성장발전을 가져올 수 있도록 돕고자 개설된 과정이다.


이 교육과정은 지난 해 운영 시, 실무이론 강의뿐만 아니라 사례 및 팀별 실습 등을 통한 교육으로 현업에서의 영업관리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된 과정으로 평가되어 높은 교육만족도(4.5점/5점만점 기준)를 나타낸 과정이다.


교육내용은 첫째 날, 판매영업 전략의 차별화를 시작으로 농식품기업의 영업육성 성장모델과 매출목표 달성전략 등에 대해 다루며 둘째 날에는 감정세일즈 및 고객커뮤니케이션 전략, 신규고객 발굴과 기존고객 관리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업 현장문제 해결과 갈등관리 등에 대해 다룬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영업관리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이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2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농식품유통교육원은 전면 개보수를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교육이 운영되며 숙식까지 제공된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