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경제지주, ‘월간농협맛선’ 설 선물 기획전…최대 55% 할인

‘붉은 말의 해’ 콘셉트 한정판 과일 패키지·프리미엄 선물 구성
건기식 추가 할인·황금 1돈 이벤트로 명절 수요 공략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프리미엄 농산물 구독서비스 '월간농협맛선'에서 19일 내달 10일까지 '2026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붉은 말의 해'를 맞아 활기찬 새해의 기운을 전하고, 설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 한정판 패키지 구성 ▲ 가격 할인 혜택 ▲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과일맛선'은 붉은 말의 역동적인 기운을 콘셉트로 한 '적마(赤馬) 에디션'을 선보인다. 새해의 시작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특별 제작된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제철 과일 6종(골드키위, 한라봉, 레드향, 사과, 배, 천혜향)으로 구성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기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황금 福주머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황금 1돈을 증정한다. 지인 추천을 통해 응모할 경우, 추천인과 당첨자 모두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이번 설 기획전은 새해 '복'의 기운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농협맛선은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유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