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이디야커피가 영화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을 연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선보인 겨울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즌 메뉴와 함께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한 뒤, 미션 음료를 구매 및 적립하면 된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톰과 제리 한정판 키링 굿즈 세트 ▲영화 예매권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해 브랜드 경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은 시리즈 8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로, 2026년 1월 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배급사 더콘텐츠온은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 국내외 영화 900편 이상을 유통하는 멀티 콘텐츠 기업으로, 최근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 제작에도 참여하며 콘텐츠 수입·배급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