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지난 25~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구장에서 진행된 ‘2025 하이뮨배 FC서울 아카데미컵’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5 하이뮨배 FC서울 아카데미컵은 FC서울 축구 아카데미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소년 선수들의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6세부터 중등 3학년까지 총 64개팀의 회원 800여명이 참가한 서울권 최대 규모 유소년 대회다.
일동후디스는 FC서울 공식 스폰서 자격으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 등 유소년 선수들의 단백질을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선물했다.
현장에서는 별도 홍보 부스를 운영해 하이뮨 제품 전시와 함께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미니 게임 등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하이뮨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들의 실력을 마음껏 뽐낸 FC서울 아카데미컵을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축구 유소년들의 균형 잡힌 영양과 품질 좋은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2024년부터 FC서울의 공식 스폰서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1등 단백질 하이뮨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