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20일 유통업계는 한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에 맞아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고물가 흐름을 반영하여 ‘실속’에 초점을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과일의 경우 합리적 가격대의 3~4만원대 사전예약 물량을 전년보다 20% 확대했고, 한우 세트는 특색 있는 가성비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면서도, 기존 주력 상품은 가격 방어에 힘썼다.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20일 유통업계는 한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에 맞아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고물가 흐름을 반영하여 ‘실속’에 초점을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과일의 경우 합리적 가격대의 3~4만원대 사전예약 물량을 전년보다 20% 확대했고, 한우 세트는 특색 있는 가성비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면서도, 기존 주력 상품은 가격 방어에 힘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