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18일부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전통식품 품질인증 제도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식탁 위의 신뢰, 인증마크 하나면 충분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주원료 국내산', '식품첨가물 無 원칙', '장인의 정성' 등 전통식품 품질인증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가치소비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기획전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이날부터 24일까지, 2차는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각각 7일간 진행되며, 전통식품 인증제품을 상시로 구매할 수 있는 '전통식품 상설관'도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기획전 기간 중에는 인증마크가 부착된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개하는 전통식품 인증제품은 고객의 식탁에 신뢰를 더하게 될 것"이라며, "오아시스마켓은 앞으로도 품질과 정성이 담긴 국산 식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아시스마켓 홈페이지(https://www.oasis.co.kr/event/2025/traditionalFood_0818)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