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초복맞이 보양식 대전…삼계탕·민어·흑삼 최대 50%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초복맞이 건강 보양식 대전’을 오는 24일까지 전국 올가홀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와 폭염 예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집보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 실제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가공식품 세분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기준 보양식 간편식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5% 성장했으며, 올가의 올 6월 삼계탕 간편식 제품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35% 증가했다.

 

올가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복날 선물, 여름철 수분 보충을 돕는 시원한 음료까지 다양한 기획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간편식 삼계탕 ▲참 삼계탕과 ▲참 녹두삼계탕이 있다. 두 제품 모두 올해 초 리뉴얼 출시된 제품으로, 위생적인 환경에서 자란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닭에 찹쌀, 수삼, 대추, 녹두 등 프리미엄 국산 농산물을 더해 85도 이상의 고온에서 찌는 방식으로 조리했다. 기름기는 줄이고 깊은 풍미는 살려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정성껏 고아 낸 육수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뿐만 아니라, 냉장 HMR 제품으로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혼밥, 바쁜 직장인 식사,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12시간 저온숙성 훈제오리 ▲잔가시까지 제거한 품질인증 국산 순살 민어 ▲동물복지 후라이드 윙 등 다채로운 보양식이 준비돼 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할 복날 선물로는 ▲리얼 약도라지 스틱과 ▲유기농 6년근 흑삼 진액이 추천된다. 여름철 갈증 해소를 돕는 음료류로는 ▲ORGA 제주 돌코롬 감귤차/청귤차/한라봉차 ▲ORGA 국산 유기농 100% 미숫가루 ▲ORGA 유기농 발아 보리차/옥수수차/블랙보리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올가홀푸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때 이른 더위와 폭염 예보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건강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보양식을 비롯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건강하고 든든한 집밥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