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세유업, hy와 협업 생크림빵·롤케익 2종 출시

야쿠르트 캐릭터 ‘야쿠’ 적용…굿즈 증정 SNS이벤트도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hy(舊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을 출시한다.

 

연세유업은 베스트셀러인 ‘연세우유 생크림빵’에 대해 새로우면서도 친숙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hy와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협업 브랜드인 hy의 ‘야쿠르트’는 197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민 음료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에는 당 함량을 낮춘 ‘야쿠르트1971 제로’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3,000원)’은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빵 속에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한 것이 특징으로,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상큼한 풍미가 퍼진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3,800원)’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진하고 풍부한 야쿠르트 크림을 아낌없이 담아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맛을 선사한다.

 

두 제품의 패키지에는 hy 자체 제작 캐릭터인 ‘야쿠(YAKU)’가 프린팅 돼 협업의 정체성을 한층 더 강조할 예정이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은 이달 1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은 오는 23일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연세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 추첨을 통해 야쿠르트 공식 굿즈인 ‘야쿠르트 보냉 런치백’과 ‘야쿠 피크닉 매트’가 증정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hy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맛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