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곰표, 전통 간식부터 초콜릿까지 특가 프로모션

가정의 달 맞아 최대 62% 할인…통밀 약과·해양심층수 소금·표곰이 초콜릿 등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한제분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곰표하우스에서 최대 6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에 맞춰,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 그 마음만큼이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됐다.

 

가장 먼저, 전통의 품격을 담은 ‘곰표 통밀 약과 선물세트’는 2개 세트로 5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 구성으로 준비했다. 전통 간식인 약과는 시니어 층은 물론 최근 MZ 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인 만큼,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곰표 통밀 약과’는 통밀가루로 만들어 더욱 담백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에 영양까지 챙겼다.

 

또 깊은 바다 속의 청정함을 담은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세트’와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 시즈닝 세트’는 각각 36%, 6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 시즈닝 세트’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할인 폭이다. 해양심층수로 만든 소금 제품인 만큼,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겸비해 가정의 달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을 위한 초콜릿 선물세트도 빼놓지 않았다. 귀여운 표곰이 모양의 ‘곰표 봉봉 초콜릿’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유럽에서 온 카카오로 깊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곰표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세트’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하면서도 로맨틱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곰표의 인기 스낵 5종과 레트로 감성의 에코백으로 구성된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 곰표 오리지널 팝콘 ▲ 곰표 오리지널 나쵸 ▲ 곰표 뻥튀기 오리지널 ▲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찰쌉떡 등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기획했다”며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인 만큼, 이번 기회를 활용해 소중한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제분은 73년 된 상표이자 현재도 밀가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곰표’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곰표 브랜드는 현재 밀가루를 비롯해 부침/튀김가루, 팝콘/나쵸/오징어튀김 등 식품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컬쳐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