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언텁쇼로 소비자 체험 강화

‘그린티 브레이크’ 콘셉트로 언텁쇼 개최…요가 클래스·럭키드로우 등 체험 행사 운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 협업한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를 기념해,‘그린티 브레이크’를 테마로 한 언텁쇼(Un-tub Show)를 개최했다. 요가 클래스, 럭키드로우 등 소비자 체험형 프로그램이 현장 분위기를 더했다.

 

27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그린티 브레이크(Green Tea Break)’를 테마로, 바쁜 일상 속 짧은 쉼을 제공하는 ‘휴식’ 콘셉트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한 뒤 시식을 진행했다. 이어진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를 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총 35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진한 녹차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베이스에 바삭한 초콜릿 킷캣 볼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4월 1일부터 △킷캣 토핑이 가득 올려진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케이크, △그린티·초콜릿 2가지 맛의 ‘킷캣 블라스트’, △초콜릿 코팅으로 바삭함을 강조한 ‘그린티 킷캣 초콜릿 스틱바’ 등 다양한 콘셉트의 디저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휴식’ 콘셉트로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언텁쇼를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