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2주년 축사] 서정숙 의원 "한국 먹거리 산업 발전에 기여해주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전인건강한 대한민국’을 꿈꾸는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서정숙 국회의원입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이자 인구위기특위위원으로 의정활동중입니다.


국내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과 글로벌화를 이끌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푸드투데이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하여 관계자 여러분께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업체와 국민의 곁에서 식품발전을 선도하는 대한민국의 전문언론입니다. 특히 2002년 창간을 시작으로 안전한 식품의 현장 파수꾼으로서 국민을 대변함과 동시에 알권리를 제공하며 우리 식품산업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하였습니다.


최근 윤석열 정부는 K-Food+를 10대 전략 수출 산업으로 육성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지난 시간, K-POP이 있었다면 이제는 K-FOOD가 우리의 세계화 산업을 이끌것으로 예상이 되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입니다.


이러한때, 정부의 노력보다 중요한 것은 국민들에게 K-FOOD의 세계화를 국민들에게 알리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지난 22년간 그래왔듯이, 대한민국 대표 식품산업 언론사로서  더욱 번창하는 한국의 먹거리 산업 발전에 기여해주시기를 기대하며, 저 또한 국회 보건복지위원으로서 국민의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해 정책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봄이 다가오는 3월, 창간 22주년을 맞은 푸드투데이의 지속적인 발전과 정론직필을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1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