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세유업, ‘세브란스 A2요거트 복숭아’ 출시…A2요거트 라인업 확대

국산 A2원유 80%·복숭아 풍미 조화…부드러운 식감 강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떠먹는 A2요거트의 네 번째 라인업으로 ‘세브란스 A2요거트 복숭아’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세브란스 A2요거트 복숭아’는 복숭아의 달콤함과 요거트의 크리미함을 조화롭게 담은 제품으로, 복숭아 본연의 향긋하고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연세유업 전용목장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국산 A2원유가 80% 함유돼 진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깔끔한 뒷맛으로 요거트 특유의 텁텁함을 줄였으며, 진한 농도 속에서도 부드러운 목 넘김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팩당 구성은 80g 4개입(320g)으로, 환경을 고려한 무라벨 용기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가치도 함께 담았다. ‘세브란스 A2요거트 복숭아’는 지난 18일부터 전국 홈플러스에서 판매가 시작됐으며,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연세유업은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세브란스 A2요거트 복숭아’를 먹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세브란스 A2요거트 복숭아’ 4개입 1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신선한 복숭아의 맛과 A2 원유의 고소함과 담백함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식사 대용 혹은 후식으로 즐기기 안성맞춤”이라며, “앞으로도 세브란스 A2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유업은 ‘세브란스 A2단백우유’를 시작으로 ‘세브란스 A2단백우유 고칼슘’, ‘세브란스 A2저당 바나바잎 드링킹요거트’ 등 다양한 세브란스 A2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A2단백질이 함유된 A2 원유는 일반 원유보다 소화불편감이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