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시즌 한정 레드벨벳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겨울을 맞이해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드벨벳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시즌 한정 출시한다.

 

신제품 레드벨벳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한 입 먹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치즈의 풍미 속 부드럽게 녹아드는 레드벨벳 스월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꾸덕한 질감의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과 새콤달콤한 스월에 더해,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바삭한 레드벨벳 크럼블을 가득 넣어 맛과 식감의 다채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레드벨벳 치즈케이크는 하겐다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버로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신제품의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은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눈길을 끈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에는 통통 튀는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으로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 볼티모어 출신의 벽화 아티스트 ‘제시 앤 케이티(Jessie & Katey)’가 참여했다.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형형색색 화려한 빛깔의 패턴이 하겐다즈의 새로운 플레이버와 만나 또 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겐다즈의 레드벨벳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파인트, 미니컵 2종으로 출시되며, 현재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겐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레드벨벳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매 겨울 시즌 수요가 늘어나는 레드벨벳 치즈케이크를 하겐다즈만의 장인 정신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올겨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추억을 쌓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