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탐앤탐스, 도미노피자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12일 단 하루 동안 치킨버켓 5000원 할인 프로모션
  

KFC가 프리미엄 버거와 치킨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대체 휴일인 11일을 포함한 10월 두번째 연휴를 뒤로하며 아쉬움을 달래고, 또 다른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KFC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프리미엄 버거인 ‘핫통삼겹베이컨버거’와 시그니처 ‘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 단품 7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핫통삼겹베이컨버거’와 ‘타워버거’를 포함, ‘에그타르트’ 2개, ‘코울슬로’, ‘케이준후라이’, 그리고 음료 2잔으로 구성된 ‘가을한가득팩’도 오는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팩으로, 정가에서 약 9000원 할인된 14900원에 판매한다.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 경기가 열리는 12일 단 하루 동안, KFC는 전국 매장에서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약 5000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KFC 공식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매장 주문 시 적용하면 되며, 딜리버리로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지난 4일이 포함된 연휴에 이어, 10월 들어 두번째 맞은 이번 연휴 역시 빠르게 지나가 아쉬움이 클 것”이라며 “입맛을 돋울 수 있는 KFC가 마련한 풍성한 할인 행사와 함께 연휴 후유증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탐앤탐스, 할로윈 AR 이벤트 ‘Gold Pumpkin Gold Halloween’ 진행

 
탐앤탐스가 10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 <Gold Pumpkin Gold Halloween(골드 펌킨 골드 할로윈)>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탐앤탐스 전국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할로윈 시즌을 더 특별하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중 탐앤탐스 매장에 방문해 비치된 <Gold Pumpkin Gold Halloween> 홍보물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AR(증강현실) 필터에 접속할 수 있다. 화면에 표시된 칸에 탐앤탐스 로고를 맞추면 오싹한 비주얼의 캐릭터가 등장해 화면에서 춤을 추며 고객들의 할로윈 감성을 자극한다.


탐앤탐스는 유쾌한 AR 비주얼 뿐 아니라, 이를 활용한 SNS 이벤트도 함께 준비해 눈길을 끈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해당 AR필터를 활용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탐탐할로윈 #탐앤탐스 #할로윈펌킨)와 함께 피드에 게시한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뚜아후아 골드 귀걸이(20명)와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쿠폰 1매(10명)을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인 할로윈 신메뉴 리얼 단호박 라떼, 리얼 단호박 스무디 또는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흑당 단호박 라떼와 함께 인증샷을 찍거나, 할로윈 분장 사진을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특별한 팁까지 전수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할로윈을 맞아 보다 더 유쾌하고 오싹하게 시즌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할로윈에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더 특별한 하루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신규 회원들을 위한 ‘도미노스데이’ 실시


도미노피자가 자체 홈페이지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배달 피자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를 무료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2일부터 13일까지 자체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및 미주문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배달 30% 할인 쿠폰’과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라이스볼’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

 
배달 30% 할인 쿠폰은 오는 1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1판, 선착순 1만명에게 지급된다. 라이스볼 무료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피자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사이드디시 반값 행사를 제외한 제휴 및 여타 할인은 중복 불가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에서 신규 회원가입 고객과 미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며 “간편한 도미노피자의 주문 시스템도 직접 경험해 보시고, 피자 할인과 무료 사이드디시 혜택까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