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탐앤탐스, 굽네몰, 도미노피자, 원앤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 새학기 프레즐데이 진행 “아메리카노가 무료!”

 
탐앤탐스가 8일 2021년 2학기 개강 시즌을 맞아 새학기 프레즐데이를 연다. 이날 하루 동안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현장 구매 및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된다.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레즐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문 즉시 수타로 도우를 빚어 오븐에 구운 후 제공된다. 따끈하고 쫄깃한 맛으로 오랜 시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탐앤탐스 프레즐은 꾸준히 라인업을 확대, 기존 플레인 프레즐과 이탈리아노 프레즐, 타코야끼 블랙프레즐 등 다채로운 프레즐 모두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레즐데이는 2021년 2학기 개강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만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맛있는 프레즐에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기고자 하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의 비대면 서비스로도 프레즐데이를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매장 방문 전에 미리 활용하는 선주문 시스템 ‘스마트오더’, 선주문한 메뉴를 차 안에서 직접 전달받을 수 있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요청한 장소까지 배달 받아볼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역시 프레즐 데이의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레즐데이’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 한해 아메리카노에서 아이스티로 증정 음료 변경도 가능하며, 1000원을 추가할 시엔 전 프레즐을 오징어 먹물 도우를 활용한 ‘블랙프레즐’로 변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캠퍼스에 웃음이 가득해지는 새학기가 시작되었다.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번에도 프레즐데이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프레즐과 아메리카노의 맛으로 즐거움이 넘치는 새학기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굽네몰, 닭가슴살 만두 출시 4주년 기념 ‘만원의 행복’ 할인 프로모션

 
굽네몰(대표 박상면)은 ‘굽네 닭가슴살 만두’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몰은 17년 8월 업계 최초로 닭가슴살을 이용해 건강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은 ‘굽네 닭가슴살 만두’를 출시했다. 이후 4년 동안 메밀 만두피의 쫄깃함과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으로 다이어터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쿠팡과 마켓컬리에서도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판매량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소비자들은 “일반 만두보다 맛있다”, “계속 재구매해서 먹는 제품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닭가슴살로도 육즙 가득 촉촉한 감칠맛을 구현해 고객 후기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하며 재구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국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담백함과 풍미를 살렸다. 닭가슴살로도 육즙 가득 촉촉한 감칠맛 굽네 닭가슴살 김치만두는 만두소에 매콤한 김치를 넣어 칼칼하고 개운한 맛을 더했다. 굽네 닭가슴살 갈비맛만두는 굽네치킨의 갈비천왕 소스를 넣어 달콤 짭짤한 갈비맛을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한 입 크기의 형태로 트레이에 담겨 있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하여 간단한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기 좋다. 혹은 집에서 굽네 닭가슴살 만두 3종을 활용해 만둣국, 만두전골, 찐만두, 군만두 등 간편하게 다양한 만두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굽네몰은 굽네 닭가슴살 만두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한다. 9월 8일 단 하루 굽네몰에서 굽네 닭가슴살 만두 5팩과 김치만두 5팩으로 구성된 10팩을 정상가 37,000원에서 10,000원에 판매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출시 이후 4년간 굽네 닭가슴살 만두에 대해 끊임없는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업계 최초로 출시했던 이번 제품처럼 굽네몰은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을 활용한 이색적이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친환경 캠핑 굿즈 증정 ‘에코 라이프’ 이벤트 


도미노피자가 환경보전을 위한 친환경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홈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필카 친환경 캠핑 굿즈를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0월 17일까지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를 포함해 3회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필카 플레이트와 작은 컵’으로 구성된 친환경 캠핑 굿즈를 총 500명에게 선물한다. 당첨자는 10월 20일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로 전송되며, 응모 시 기입한 주소로 배송된다.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캠핑 굿즈는 친환경 소재인 ‘목분’을 사용하여 제작된 식기 세트로 생산 단계의 모든 폐기물이 재 사용되고, 폐기되는 제품은 분쇄를 통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음식 낭비를 막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포크 제공 여부와 수량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Zero-Wast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환경까지 생각하며 홈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쿠필카 캠핑 용품으로 구성 된 친환경 캠핑 굿즈를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노력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원앤원, 원할머니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최대 20% 할인

 
외식기업 원앤원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원할머니 선물세트를 입점, 오는 2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앤원은 원할머니 선물세트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뛰어난 맛과 깔끔한 패키지로 추석 선물로도 좋은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와 ‘원할머니 양갱 선물세트’, ‘원할머니 전통식혜 세트’ 등 3종이다.

 
원앤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원할머니 정성고기 소고기 선물세트’는 원앤원의 대표 선물세트로 ‘블랙앵거스 LA양념갈비’ 2팩과 ‘서울식 소불고기’ 2팩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품질의 소고기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원할머니만의 비결을 담은 양념으로 단맛과 감칠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원할머니 양갱 선물세트’는 흑임자, 팥, 밤, 복분자 등 4가지 전통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수제 양갱 세트로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명절 선물도 비대면 소비가 보편화 됨에 따라 추석 시즌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원할머니 선물세트 입점을 추진했다”며 “소비자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더욱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제품군을 계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