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공차코리아, 탐앤탐스, KFC, 써브웨이, 파파존스 피자, 투썸플레이스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공차코리아, 9월 배달 할인 프로모션 실시

 
공차코리아가 배달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9월 첫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에서 시작해, 공차 스무디 세트를 대상으로 8월 30일(월)부터 9월 4일(토)까지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인기 스무디 + 말렌카케이크’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기본 1,000원 할인에 16,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져 최대 3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인기 스무디 6종 중 택 1 :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딸기 쿠키 스무디, 망고 스무디,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 복숭아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는 위메프 오에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4일, 11일, 18일, 25일)에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15,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이 할인되며 한 ID당 하루 한 번 할인 받을 수 있다.


9월 2주차에는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되며, 6일부터 10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공차 메뉴 16,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쿠팡이츠 앱 내 공차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선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한 ID당 1일 1회 적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총 1만장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다음으로는 요기요 할인이 기다리고 있다. 요기요 앱 내 오늘의 할인 배너를 클릭한 뒤 메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된다.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16,000원 이상 주문 시 프로모션 동안 횟수 제한 없이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요기요 익스프레스 운영 매장에서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이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이다.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배달의민족 내 공차 브랜드관에서 16,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정에 하루 한 번 적용 가능하며, 배민라이더스와 배민1(one) 운영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탐앤탐스X해태제과 ‘탐난다 에이스’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가 전국 매장에서 오는 12일까지 ‘탐난다 에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구매하면, 해태제과의 인기 상품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1봉지(6개입)가 증정된다. 지난 3월에도 탐앤탐스 매장에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탐앤탐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역대급 ‘맛’ 조화로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앞선 이벤트 종료 후에도 탐앤탐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컬래버를 기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가 이어지면서, 탐앤탐스와 해태제과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탐난다 에이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9월 5일까지 탐앤탐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1박스와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쿠폰도 각 2매씩 증정된다. 여기에 아메리카노와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후, 인스타그램 피드에 #탐앤탐스 #탐탐에이스 #탐난다에이스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더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시 한 번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을을 맞아 따스한 아메리카노,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으로 맛있는 힐링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FC, 9월 1일 ‘1+1’ 올데이 치킨나이트! 더 알차게 이용하는 법 공개
 

KFC가 9월 1일 단 하루 동안, 온종일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매월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1일 마다 열리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본래 오후 9시 이후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행사인 ‘치킨나이트’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진행하는 행사다. 부담없이 가격대로 순살부터 양념까지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치킨 1+1 행사뿐만 아니라,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KFC 멤버십 고객이라면 매월 1일마다 제공되는 앱쿠폰과 함께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일반 가입 고객부터 실버, 골드, VIP 등 등급에 따라 할인 쿠폰 및 무료 교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치킨 1+1과 함께 이용하면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또 KFC는 치킨 1+1과 함께 하기 좋은 소스 및 사이드 메뉴와의 조합도 공개했다. 오리지널치킨은 그레이비소스를, 블랙라벨치킨 등 순살치킨에는 칠리소스를, 갓양념치킨이나 커넬콘소메치킨 등 앙념 또는 시즈닝 치킨은 코울슬로나 콘샐러드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KFC 관계자는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한 주 동안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치킨 할인 행사와 맞물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향에 따른 조합을 만들어보고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9월의 첫날 KFC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든든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브웨이, ‘참치 샌드위치 콤보 3종’ 10월 말까지 할인 판매

 
써브웨이(Subway®)는 가을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참치 샌드위치 3종을 음료와 함께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썹!프라이즈’ 행사를 오는 10월 말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샌드위치는 써브웨이 클래식 라인 인기 메뉴 ‘참치 샌드위치’, 베이컨과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한 꿀조합 메뉴 ‘참치베이컨 샌드위치’, ‘참치아보카도 샌드위치’까지 등 3종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참치를 주재료로 한 샌드위치 3종에 탄산 음료가 포함된 콤보 메뉴를 최대 19%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참치 샌드위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오랜 기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오메가-3가 풍부한 웰빙 푸드 참치를 주재료로 사용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써브웨이 참치 샌드위치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100% 자연산 참치와 고소하고 진한 써브웨이 마요네즈를 황금 비율로 버무려 사용하는데,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요네즈를 버무린 참치 토핑에 취향에 따라 선택한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채소, 치즈, 소스 등을 조합하면 깔끔한 맛이 일품인 오리지널 참치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참치 샌드위치에 베이컨이나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면 보다 풍성하고 업그레이드 된 써브웨이 추천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참치 베이컨 샌드위치는 마요네즈로 버무려 한층 부드럽고 담백한 참치와 바삭하게 구운 짭쪼름한 맛의 베이컨이 찰떡궁합을 이루며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참치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버터처럼 크리미한 식감의 아보카도 퓨레가 더해져 극강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다.


행사 가격은 ‘참치 콤보’ 5100원, ‘참치베이컨 콤보’ 6000원, ‘참치아보카도 콤보’ 6400원으로, 정가 대비 15~19% 가량 저렴하다.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시즌에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써브웨이 매장 방문 고객과 써브웨이 모바일 앱의 사전 주문 서비스 ‘패스트썹’ 이용 고객에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파파존스 피자,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30%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오는 10월 5일까지 치킨 스트립과 코카-콜라 1.25L를 구매 시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를 30% 할인한다.


올해 하반기 첫 신메뉴로 7월에 선보인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미트 칠리 소스를 베이스로 세블락·뉴른베르거·킬바사 등 세 가지 종류의 소시지를 담은 프리미엄 피자 메뉴다. 각양각색인 소시지가 도우에 한껏 올려져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별도로 제공되는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를 곁들이면 상큼한 맛이 배가되어 색다른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비주얼적으로도 풍성한 매력이 돋보여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 호평을 받으면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치킨 스트립은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담백한 맛을 살린 것으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해 메인 메뉴와 합이 두루 잘 맞는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사이드메뉴로 꼽혀왔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전체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이나 포장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단, 라지 및 패밀리 사이즈만 적용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에 치킨 스트립을 선택해 함께 즐기는 고객 니즈가 점차 늘고 있는 것을 파악하여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추석 시즌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와 인기 사이드메뉴를 할인가에 맛보면서 비대면 명절 속에서도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 증정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투썸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워진 투썸하트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사전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이용한 고객 3만명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브랜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올해 4월 투썸이 진행한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고객 참여형 캐릭터 ‘트리베리 & 라브’를 활용해 제작했다. 트리베리 & 라브는 투썸의 인기 제품을 모티브로 매장에서 일어날 법한 작은 해프닝을 통해 태어난 공룡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약 400개의 후보작 중 내부 임직원 및 SNS 고객 투표를 거쳐 1위에 올랐다.
 

이모티콘은 트리베리와 라브로 만든 움직이는 이미지 16종으로 구성된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어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10월 초 문자 메시지로 순차 발송되는 이모티콘 등록 쿠폰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일로부터 30일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하트 앱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MZ세대 및 소비자에게 친숙한 귀여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더 새롭고 편리해진 투썸하트 앱을 많이 사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