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레스토랑 간편식+투고 메뉴 30% 할인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과 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빕스는 매장에서 빕스,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프리미어 엘본 스테이크’는 등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스테이크로 빕스 매장에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를 조리하게 쉽게 구성했다. 인기 RMR 제품인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계절밥상 불고기(고추장/간장)와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도 있다.  한 개 제품을 사도 적용되며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The Place)는 8월 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 30% 할인한다. ‘프리미엄 런치 박스’는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쇠고기 스테이크와 구운 채소, 탱글탱글한 새우, 부드러운 주꾸미, 그릴드 만조&머쉬룸을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고 이와 어울리는 갈릭 라이스 혹은 스파이시 콘라이스를 곁들였다. 티라미수와 제철 과일을 마무리로 준비했다. 더플레이스의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투고 메뉴도 30% 할인 가능하다. 타 쿠폰, 제휴 할인카드,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여의도IFC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한층 업그레이드한 ‘다이닝박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8월 15일까지 만날 수 있다. 식전빵, 샐러드, 스페셜 디저트로 어디서든지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품격있는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스테이크 다이닝 박스’는 채끝등심 스테이크(180g), 트러플 라이스&머쉬룸 소테를 메인으로 구성했고 ‘스테이크 코스 박스’는 메인 요리에 시즈널 스프, 그릴드 관자, 바질 뇨끼를 추가해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사무실, 집 등 편한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 그대로 집으로 찾아가는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여러모로 지치기 쉬운 요즘, 간편한 외식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