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교촌치킨, 도미노피자,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삼복더위 날리는 “치킨 버켓 40% 할인” 중복 프로모션


KFC가 여름 무더위와 함께 온 중복을 앞두고 19일부터 2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치킨 버켓 2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기력 보강을 위해 이번 중복에도 치킨과 버거 등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에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이 담긴 버켓을 10900원에, 중독성 있는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갓양념치킨’ 8조각이 담긴 버켓을 119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에서 주문 시 적용하면 되며, 딜리버리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 KFC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오리지널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반반 버켓을 13900원에 할인 판매하며,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징거버거를 1,000원에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장기화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잠시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중복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촌치킨, 21일 중복 맞아 자사앱서 신제품 주문 시 포인트 2배 적립

 
교촌치킨이 중복 당일 21일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주문하면 포인트 2배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중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 주문 시, 포인트 2배가 적립된다. 첫 주문인 경우에는 현재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 중인 ‘프리퀀시 이벤트’로 2000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행사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7월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담아 새콤달콤한 깊은 소스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1일(수) 단 하루, 새콤달콤한 발사믹치킨도 즐기고 포인트도 2배 적립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앞으로 자사앱을 통해 충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중복 맞아 ‘꽉찬 치캉스팩 세트’ 3천원 판매


도미노피자가 중복을 맞아 맛있는 음식 먹고 무더위 이겨낼 수 있도록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를 3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가 중복 맞아 선보이는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도미노 치킨 사이드메뉴 베스트 4종과 도미노 치즈 TOP4 디핑 소스, 코카-콜라 500ml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이다.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복날 한정으로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를 기존 1만5,800원에서 파격 할인한 3,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 주문 시 치킨을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도미노 치즈 TOP4 디핑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도미노 치즈 TOP4 디핑 소스’에는 도미노 베스트 치즈 4종이 들어가 고소한 치킨과 조화가 잘 어울려 고객들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무더위 속 치킨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한 꽉찬 치캉스팩 세트와 함께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맘스터치, 21일 배민쇼핑라이브서 20% 할인 상품권 판매


맘스터치는 중복 당일인 21일 오후 6시부터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20% 할인 상품권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치킨 수요가 높은 중복과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맘스터치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 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맘스터치 상품권은 15,000원권으로, 20% 할인된 가격인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민페이 결제 시 추후 2,000원 배민 쿠폰까지 제공해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은 5개로 배민 앱 포장 또는 배달 주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맘스터치는 8월 1일까지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와 콜라 500ml(소비자가 16,500원), 블랙쏘이치킨 한 마리와 콜라 500ml(소비자가 18,500원)를 각각 13,900원과 15,900원에, 후라이드 싸이순살(소비자가 9,900원, 맛 변경 시 2천원 추가)은 8,900원에 판매하는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어, 이날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상품권으로 해당 치킨 메뉴 구매 시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맘스터치는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권 구매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모델 송중기 광고 촬영 의상(1명), ▲송중기 포토카드 5종 세트(10명), ▲송중기 미니 아크릴 등신대(20명), ▲싸이버거 세트 모바일 상품권(2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출시된 맘스터치의 치킨 신메뉴인 ‘싸이순살’ 6종(후라이드,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순살 치킨에 담아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닭다리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블랙쏘이치킨’은 바삭함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간장소스 치킨이다. 짭쪼름한 간장 맛에 떡, 고추 부각, 땅콩, 깨 토핑으로 다양한 식감까지 갖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치맥’으로 즐기거나, 밥과 함께 반찬처럼 곁들이는 ‘치밥’ 등 푸드 페어링(Food Fairing)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치킨 신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치킨 수요가 급증하는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업계를 대표하는 토종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로서,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맘스터치 치킨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도 마케팅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