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원할머니 보쌈족발, 버거킹, 피자헛, 본아이에프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18일까지 배달앱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 5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이후 브랜드관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제한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특히 배달 형태에 따라 제공되는 할인 혜택이 다른 것이 특징이다. 단건 배달 서비스인 ‘배민1’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6천 원, 일반 배달 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4천 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선택한 후 원하는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원할머니 보쌈족발 모든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3만 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원할머니 보쌈족발 메뉴와 함께 원기회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일주일간 무제한으로 쿠폰 이용이 가능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버거킹, 일주일간 ‘와퍼’ 3500원에 판매...대표 메뉴 최대 42% 할인


버거킹이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메뉴인 ‘와퍼’와 ‘치즈와퍼’를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여기에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는 클래식한 맛에 고소함까지 더해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메뉴를 각 3,500원 및 4,1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리얼 하프앤하프 세트’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오는 8월 10일까지 피자와 음료, 사이드 메뉴를 최대 1만4천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리얼 하프앤하프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출시된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리얼 하프앤하프 세트는 리얼 하프앤하프 라지 사이즈와 콜라 1.25L, 사이드(파스타 또는 치킨) 1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하프앤하프 세트’는 배달 주문 시 38,800원, 방문 포장으로 주문할 경우 33,800원에 즐길 수 있다. 각각의 메뉴를 따로 주문했을 때와 비교해 최대 1만 4천원의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다.

 
사이드는 취향에 따라 △하와이안 갈릭치킨(8pcs) △순살 허브치킨(8pcs) △소이갈릭 윙(8pcs) △투움바 치즈 파스타 △크림 치킨 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리치 치즈 파스타 등 총 7가지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토핑도, 엣지도 모두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리얼 하프앤하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 리얼 하프앤하프 세트를 최대 1만 4천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자사앱서 본죽·본도시락 보양 15종 3천원 할인

 
본아이에프가 오는 8월 11일까지 한 달간 자사앱 본오더에서 보양 메뉴 15종 할인 및 커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오더는 본아이에프의 외식 브랜드 본죽 및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의 배달·포장 주문 모바일 앱으로, 본오더를 통한 보다 편리한 삼복(三伏) 더위 원기회복을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모음전은 기력도 보충하고 무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까지 되살릴 '보양'과 '맛'을 모두 잡은 보양 메뉴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들 메뉴는 여름철 보양 식재료로 손꼽히는 삼계부터 전복, 낙지, 장어를 주재료로 사용해 입맛은 물론 체질까지 고려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본죽과 본도시락 각각 12종(삼계류, 전복류), 3종(낙지류, 장어류)이다.
 

먼저, 본죽은 ▲삼계죽 ▲삼계전복죽 ▲능이삼계죽 ▲특능이삼계죽 ▲전복죽 ▲진전복죽 ▲특전복죽 ▲전복내장죽 ▲진전복내장죽 ▲특전복내장죽 ▲트러플전복죽 ▲특트러플전복죽이 대상이다. 본도시락은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일품 낙지불고기 한정식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이 해당된다.
 

참여 방법은 본오더 앱에서 이들 메뉴 주문 시 입력 쿠폰란에 ‘복날엔본오더’를 입력하면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아이디당 2회 한정)
 

또, 본오더 이용 고객에 감사를 전하고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보양 메뉴 3회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 모바일 교환권을 발송한다. (본오더 앱 주문 시 등록된 연락처로 발송되며, 회원정보 오기로 인한 재발송은 불가)
 

박대훈 본오더 운영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 '본오더'를 통해 본죽과 본도시락의 보양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기시고, 건강도 챙기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가 정성으로 지은 메뉴를 본오더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