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과 정성이 담긴 건강식 ‘본죽’의 제휴마케팅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무더위 극복을 위해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프로모션을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1위 ‘정관장’과 정성이 담긴 건강식 ‘본죽’의 제휴 마케팅 행사로 마련됐다.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정관장 포인트 1만점’과 ‘본죽 상품권 1~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정관장 멤버스 신규고객은 정관장 포인트 5천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홍이장군, 홍이장군 키즈랩, 아이패스, 화애락, 홍천웅, 홍삼달임액 등 자녀 건강은 물론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홍이장군 1~3단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들의 배탈을 예방하고 장건강을 지켜줄 ‘홍이장군 키즈랩 10포’를 증정하고 홍삼달임액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쾌적한 수면을 위한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본품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의 대표적인 홍삼과 보양식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되어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