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스마트스토어 소비자에 ‘장민호 그립톡’ 증정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6일부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하이뮨’ 모델 장민호 그립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하이뮨’ 제품 및 모델 장민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용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 2개 이상, 혹은 스틱 케이스 6개(60포) 이상 구입 시 장민호 화보 컷이 담긴 그립톡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출시 이후 ’하이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지속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그립톡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다각도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의 ‘하이뮨’은 한 번에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복합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바쁜 현대인들이 평생 건강의 기반을 간편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특히 대표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매출액 약 400억 원을 기록하며 대세로 떠올랐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되어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