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멕시카나, 도미노피자, 놀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4월 1일 하루종일 치킨 1+1 ‘올데이 치킨나이트’ 진행


KFC가 4월 1일 단 하루 동안, 하루 종일 다양한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하는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매월 1일마다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혀, 다양한 치킨 메뉴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통해서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갓쏘이치킨’과 ‘신갓쏘이 블랙라벨치킨’을 비롯한 KFC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이용하려면 KFC 매장을 방문하거나 공식 앱의 딜리버리 또는 징거벨오더를 통해서 ‘올데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KFC 관계자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KFC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중 가장 사랑받는 행사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며 “특히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최근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는 신갓쏘이치킨도 시간대에 관계없이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멕시카나, 토스 행운퀴즈 당첨자에게 1000만원 상금과 요기요 6000원 할인


독보적인 메뉴 개발과 최근 커피 맛이 나는 달콤라떼치킨 출시로 큰 화제 모으고 있는 멕시카나에서, 모바일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손잡고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 행운퀴즈는 정답을 맞히면 50원에서 최대 150원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형태로, 멕시카나가 참여하는 행운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토스 앱에 접속해 메인화면과 중단 배너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에 멕시카나는,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의 다양한 이야기 중심으로 퀴즈를 출제했으며, 행운퀴즈를 통해 적립금이 쌓이는 재미와 더불어, 멕시카나를 더 깊이 있게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4월 4일까지 요기요 전 메뉴 6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슈퍼시드 함유 도우 무료 업그레이드 ‘에너지 업 위켄드’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아 원기 보양할 수 있도록 슈퍼시드 함유 도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에너지 업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직화 스테이크, 글로벌레전드4, 뉴욕 오리진 피자 총 5종을 대상으로 슈퍼시드 함유 도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당 최대 4판까지 혜택 적용되며, 제휴 및 여타 중복 할인 가능하다. 


한편, 슈퍼시드 함유 도우는 100% 국내산 흑미를 비롯해 귀리, 렌틸콩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6가지 곡물로 도우를 빚어내 건강한 맛과 씹을수록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 쫄깃한 식감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보다 건강한 봄을 즐길 수 있도록 몸에 좋은 곡물이 가득 들어간 슈퍼시드 함유 도우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주말 동안 슈퍼시드 함유 도우로 원기 충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놀부, 2만 장 한정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이벤트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놀부 상품권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5인 이상 모임 제한과 비대면 모임의 활성화로 온라인 상품권을 선물하는 것이 인기다. 놀부 또한 비대면 채널 확대 전략으로 지난 3월 초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채널에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을 입점시켰다. 상품권은 ‘놀부부대찌개’ 5천원, 2만원권과 ‘놀부보쌈’ 4만원, 5만원권, 총 4종이 제공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놀부부대찌개 및 놀부보쌈 상품권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놀부부대찌개 5천원권 30% 할인, 2만원권 20%, 그리고 놀부보쌈 4만원, 5만원권을 각각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각 브랜드 상품권 별로 5천 장으로, 총 2만 장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유효기간은 구매 후 1년이다.


사용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 중 원하는 브랜드를 클릭해 상품권을 선택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된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근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으로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