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7 히트상품(19)] 일동후디스-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7년 히트상품 25선 분유 부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분유 부문에서는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선정됐다.


일동후디스-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 인기 비결로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항생제와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 원유와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를 꼽는다. 자연 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원유를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더 신선하고 깨끗하다.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와 달리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없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어 유아식에 적절하다. 산양유 지방은 우유 지방의 20분의 1로 크기가 작고 중쇄중성지방산(MCT)이 많아 소화 흡수가 빠르다. 위장기능이 덜 발달한 영유아에게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시판되는 분유는 ‘조제분유, 성장기용 조제분유, 성장기용 조제식’ 등 총 3가지이다.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개국에 수출해 온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에서 생산한다. 2012년 유럽식품안전청(EFSA)이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한 것도 이 회사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내린 결정이었다.


데어리고트와 일동후디스는 산양유아식을 먹은 아기가 모유를 먹은 아기와 유사한 수준의 황금 변을 보는 것을 확인하며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대한민국의 아기들이 모유에 가까운 산양분유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영양구성을 설계하고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한 데어리고트에서 생산하고 있다"며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가치가 널리 알려지며 시장 1위에 올라선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수하고 정직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