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홀푸드, 창업 32주년 '친환경모내기' 체험

URL복사

풀무원의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창업 32주년을 기념해 7일 강원도 철원에서 ‘제11회 고객과 함께하는 올가홀푸드친환경 모내기 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100여명의 올가홀푸드(이하 올가)의 고객들이 참가해 옛날 방식 그대로 직접 모를 심는 ‘손 모내기’ 체험과 제초제를 대신해 잡초를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우렁이 방사’, 고추, 토마토 등 모종 심기, 어린 모를 만들기 위한 볍씨 뿌리기 체험 등 친환경 농사법을 직접 체험했다.

 

또한 철원지역의 유명 관광코스인 철원평화전망대와 비무장지대에 위치한 두루미 전시관을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올가 도곡점과 일산 주엽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매장에서 출발해 김포에 위치한 내촌 휴게소에서 집결한 후 철원 행사장에 도착했다.

신청 접수는 각 매장에서 받았으며 참가비는 1인 10,000원이다. 참가자들은 가을 추수 때 직접 모내기한 철원 친환경 오대쌀 2kg을 증정 받게 된다.


지난 2003년 시작해 올해 11회를 맞는 ‘올가 친환경 모내기 체험 행사’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올가의 대표적인 고객체험 행사로 매년 5월에서 6월 사이에 진행되며 지금까지 3,600여명이 참가했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는 “‘올가 친환경 모내기 체험 행사’는 생산과 재배과정에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 친환경, 유기농 먹거리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식시키고자 기획된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사람의 건강과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 농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체험은 지난 2003년 시작해 올해 11회를 맞는 ‘올가 친환경 모내기 체험 행사’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올가의 대표적인 고객체험 행사로, 지금까지 3600여명이 참가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고,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홍삼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1차 세안 단계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고, 오일 하나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2차 세안 단계의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과 피지,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클렌저로, 당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