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석선물]추석 맞아 발효홍삼 • 주스 선물세트 42종 출시

웅진식품, 올 추석엔 실속있고 알뜰한 중저가 선물세트 인기

 

웅진식품이 추석을 맞이해 발효홍삼과 ‘자연은 주스’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4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의 홍삼제품은 한국인의 25%가 홍삼의 사포닌을 흡수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특허받은 발효공법으로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발효홍삼으뜸세트는 정성껏 달인 홍삼을 음용이 간편한 50ml 파우치에 담았다. 1세트에 24포로 구성됐으며 포장을 간소화하고 유통마진을 줄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웅진식품은 홍삼농축액, 산삼배양근 드링크, 초록매실청으로 실속 있게 구성된 ‘발효홍삼 원’세트와 국내산 홍삼과 벌꿀로 만든 ‘홍삼절편’ 등 홍삼세트 30여종을 함께 내놓았다.

 

‘자연은 선물세트’는 인기소재인 제주감귤, 알로에, 토마토 등의 주스를 소재와 제품 타입별로 나누어 10종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이다. 행복, 희망, 정성, 프리미엄 세트 등이 있으며 그 중 ‘자연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1L의 유리병 패키지에 오렌지, 포도, 사과주스 등을 담아냈다. 명절느낌을 살린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프리미엄의 이미지는 살리고, 음료선물세트의 강점인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웅진식품은 홈페이지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을 골라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가장 많이 표를 얻은 제품에 투표한 사람 중 30명을 추첨하여 선발되며,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9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웅진식품 헬스케어 마케팅팀 이은영 팀장은 “올해는 태풍의 영향으로 과일이나 전복 등 농수산물 선물세트의 가격이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부담없고 실속있는 홍삼과 주스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