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평일 점심·오후 '할인 마케팅'

실속 있는 점심메뉴에 1000원짜리 간식메뉴



글로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KFC가 평일 점심과 오후 시간대별로 대표 메뉴 가격을 낮춘 ‘스마트 밸류(Smart Value)’ 온 타임 마케팅(On Time Marketing)에 나선다고 19일 전했다.

‘스마트 밸류’ 마케팅은 평일 점심 11시~14시 ‘런치밸류’와 평일 오후 14시~17시 ‘애프터눈밸류’로 나뉜다.

‘런치밸류’는 ‘치킨불고기세트’와 ‘새우버거런치세트’를 3700원, ‘타워버거세트’를 4900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메뉴 구성은 매장별로 다소 차이가 있다.

‘애프터눈밸류’는 ‘에그타르트’ ‘비스킷’ ‘카사바칩’ ‘후렌치후라이’ ‘미니해시브라운’ 등 디저트메뉴를 1000원에 파는 마케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