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탤런트 전원주, '원주네 해물모둠' 출시

21일 롯데홈쇼핑서 첫 판매…전원주씨 출연해 조리법 소개

롯데홈쇼핑은 20일 탤런트 전원주의 ‘원주네 해물모둠’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평소 알뜰하기로 이름난 전원주씨의 50년 주부 노하우가 담긴 ‘원주네 해물모둠’은 오징어, 갑오징어, 홍새우살, 홍합살, 키조개 등으로 이뤄졌다.


롯데홈쇼핑 쪽은 ‘원주네 해물모둠’에 대해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저지방·고단백 웰빙 해산물로 이뤄져 있다면서 “볶음밥, 찌개, 라면, 스파게티, 짜장면, 짬뽕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특히 손질을 완료한 후 지퍼백으로 포장해 배송하기 때문에 조리 시간이 절약되고, 보관하기도 쉽다. 개별 냉동식품으로 손쉽게 해동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21일 오후 4시25분 방송엔 전원주씨가 직접 출연해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해물을 이용한 다양한 조리법도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출시를 기념해 해물모둠 8팩(300g/1팩)에 그린 홍합, 키조개 날개살이 들어간 해물탕 1팩(600g)을 끼워주고, 자동주문 전화 이용 시 1000원 깎아준다. 가격은 4만900원.


롯데홈쇼핑 식품주방팀 장대훈 CMD(수석상품기획자)는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탤런트 전원주씨가 판매 방송에 직접 출연해 해물을 이용한 요리 노하우도 알릴 예정이어서 더욱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