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8~25일 '러빙 크리스마스 요거생크림' 등 20종 판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투썸’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행복한 추억, 행복한 크리스마스(Happy memory, Happy Christmas)’를 주제로 케이크를 선보인다.

 

8일부터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될 투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하트모양 요거생크림 위에 스트로베리 파우더가 더해진 ‘러빙 크리스마스 요거생크림’, 치즈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스노우 티라미수’,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뉴욕치즈' 등 20종이다.

 

투썸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투썸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장식을 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8~25일 전국 200여개 투썸 매장에서 판매된다. 19일까지 ‘사전예약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면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

 

특별한 케이크를 원한다면, 투썸에서 상시 운영하는 ‘투썸 케이크 교실’을 통해 나만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투썸의 케이크 마스터가 직접 케이크 만드는 법을 전수하는 케이크 교실 일정 및 장소는 투썸 홈페이지(www.twosome.co.kr)를 참조하면 된다.

 

투썸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시즌음료로 카페 모카치노와 토피넛 라떼 2종을 출시한다. 또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머그컵과 접시, 2012년 다이어리도 선보인다.

 

투썸 쪽은 “올해 처음 출시한 다이어리는 커피, 디저트와 관련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가 들어 있고, 투썸 제품 할인쿠폰, 커피 무료권뿐 아니라 CGV 영화 할인쿠폰, 빕스 와인에이드 쿠폰 등 계열사 브랜드의 다양한 쿠폰이 들어 있어 실용적”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