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최효종 만두' 출시방송 30분 만에 '매진'

에이플러스레시피 '떡만2', NS홈쇼핑서 이달 중 2차 방송

 

한국마쯔다니의 냉동간식 브랜드 ‘에이플러스레시피’가 지난 1일 NS농수산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영양간식 ‘떡만2’의 출시 방송이 30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플러스레시피 쪽은 “이날 출연한 ‘애정남’ 최효종은 기존 만두와 에이플러스레시피의 영양간식 ‘떡만2’에 대한 차이점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에이플러스레시피 쪽에 따르면, 홈쇼핑 출시 방송에서 조기 매진되며 ‘최효종 만두’라는 별명을 얻은 떡만2는 쫄깃한 떡 속에 고소한 만두소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조리방법에 따라 떡처럼 먹을 수도 있고, 만두처럼 먹을 수도 있다.

 

떡만2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타피오카 전분과 쌀가루, 감자가루 등을 사용해 만든 간식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해썹(HACCP)’ 인증을 받으며, 고기·김치·불닭·고추잡채 4가지 맛으로 이뤄졌다.

 

에이플러스레시피 쪽은 “떡과 만두의 장점을 살려 만든 떡만2의 품질과 최근 많은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는 애정남 최효종의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내며 제품 판매에 상승효과를 일으킨 것”이라고 설명하며 “12월 중으로 2차 방송을 내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떡만2를 개발한 에이플러스레시피는 한국마쯔다니의 ‘냉동간식 전문 브랜드’로, 지금까지 타피오카 전분을 이용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찰호떡’ 5종과 ‘떡만2’ 4종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