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애정남' 최효종 냉동간식 판매 TV홈쇼핑 출연

12월1일 NS홈쇼핑 한국마쯔다니 '떡만2' 출시 방송 게스트로

 

<KBS2> 개그프로그램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에 출연 중이며 강용석 의원에게 고소당해 상종가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최효종이 TV홈쇼핑에 출연해 구분이 애매한 영양간식의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한국마쯔다니(주)가 29일 전했다.

 

최효종이 한국마쯔다니의 가정용 냉동간식 브랜드 에이플러스레시피가 선보이는 간식 ‘떡만2’ 출시(런칭) 판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이다.

 

에이플러스레시피의 ‘떡만2’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35분 NS농수산홈쇼핑을 통해 출시 방송을 하면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한국마쯔다니는 “애정남 최효종이 ‘떡만2’ 런칭 방송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유머러스함으로 영양간식 ‘떡만2’의 특징을 알려주며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플러스레시피의 ‘떡만2’는 쫄깃한 떡 속에 부드러운 만두소를 넣어 만든 간식이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타피오카 전분, 쌀가루, 감자가루 등을 재료로 만들었다.

 

한국마쯔다니 쪽은 “감자와 비슷한 타피오카 전분에서 오는 ‘떡만2’의 찰진 맛은 ‘떡’과 ‘만두’를 동시에 먹는 것 같은 즐거움을 준다”면서 “고기, 김치, 불닭, 고추잡채 등 4가지 맛으로 다양하고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에이플러스레시피의 냉동간식 ‘쫄깃쫄깃 찰호떡’과 ‘떡만2’는 NS홈쇼핑뿐 아니라 롯데마트, 롯데슈퍼,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AK백화점 등 주요백화점과 대형마트의 냉동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NS이샵, 푸드마트,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옥션 등 온라인 몰에서도 주문 가능하다.

 

한국마쯔다니는 92년 전통을 가진 일본 마쯔다니사의 한국 법인으로 그동안 국내외 대형 식품회사에 가공전분, 식이섬유, 환원당 등의 식품재료를 공급해왔으나 최근 소비자용 식품브랜드 ‘에이플러스레시피’를 선보이며 사업을 확장 중이다.

 

현재 에이플러스레시피의 주요 상품으로는 ‘쫄깃쫄깃 찰호떡’ 5종과 ‘떡만2’ 4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