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녹차절임배추' 3600㎏ 공짜로 드려요!

해남군 영농조합법인 해록…24일까지 홈페이지 신청받아 추첨


녹차를 직접 재배하고, 재배한 녹차를 이용해 절인 배추 등 식품을 생산하는 해남군 영농조합법인 (주)해록이 ‘녹차절임배추’ 3,600kg(1인당 10㎏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록이 무상으로 제공하는 녹차절임배추는 녹차액으로 재배한 배추로 만든다. 수확한 배추를 녹차액과 무화과액, 천일염으로 만든 절임수로 절이고 헹궈 탄생한 것이 ‘녹차절임배추’다.

 

녹차액의 원료인 녹차는 강력한 항암효과와 항산화 작용, 피로회복, 숙취 제거, 혈당 상승치 억제 및 제거, 충치 및 입 냄새 제거, 피부 미용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화과는 치질, 설사에 특효가 있고 어독을 치료하며, 장을 깨끗하게 하고, 신경통을 완화하는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

 

해록이 생산한 절임배추는 항균작용을 하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농약이나 기타 불순물을 99.9% 제거하고, 배추의 단맛을 극대화 시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배추 특유의 아삭함이 살아 있어 생김치의 맛을 오래도록 보존하기 때문에 생김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녹차절임배추는 24일까지 해록 홈페이지(www.haeroc.kr)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을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무료 배송을 신청하기 위해선 회원 가입 뒤 게시판에 신청사연을 남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