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햇반 15주년' 기념 이벤트

홈페이지서 퀴즈 풀고 사진 올리면 스마트TV 등 경품


즉석밥의 대명사가 된 햇반 출시 15주년과 연간 판매 1억 개 돌파를 기념해 CJ제일제당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21일 햇반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고 참여하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로, 햇반 홈페이지(www.hetbahn.co.kr/)에 접속해 문제 문장에 비어있는 공란을 채우면 된다.

 

제시되는 문장은 “밥보다 더 맛있는 밥 햇반은 2011년 12월 12일 출시 ○○년이 되었습니다”로 이벤트 참여와 동시에 어렵지 않게 문제를 풀 수 있는 수준이다.

 

10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어진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삼성 갤럭시 탭을, 100명에겐 ‘한정판 햇반 선물세트’에 해당하는 CJ Onebox(210g 햇반 9개, 1만 포인트가 충전된 CJ One 카드)를 준다.

 

두 번째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사진 업로드 이벤트’다. ‘일상속의 햇반’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찍어 #3696로 문자전송하거나 햇반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사진 업로드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이를 통해 햇반과 관련한 개인적인 경험, 재미있는 구성의 다양한 이미지 응모를 기대하고 있다. 앞선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행사기간은 1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되는데, 햇반 관계자들의 심사를 통해 1등 1명에게 삼성 스마트TV(42인치), 2등 10명에게는 갤럭시 탭10.1 10기가 각각 제공된다. 3등 100명은 CJ Onebox를 받게 된다.

 

두 이벤트 모두 12월 24일 햇반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햇반은 이벤트 기간 동안만 한정적으로 15주년 스페셜 디자인 패키지 제품을 운용한다.

 

이 제품에 대해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이미지를 아이콘화 해 경쾌한 리듬감을 주고 팝 스타일의 빈티지 룩으로 그려낸 게 특징”이라며 “톡톡 튀는 느낌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일상적인 햇반 구매에‘수집’의 재미를 더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96년 출시되면서 한국의 즉석밥 시장을 열어온 햇반은 차별화된‘맛’과 품질로 지난 15년간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왔다.

 

햇반은 최근까지 70%가 넘는(올 9월 누적 시장점유율 72.7%, 9월 시장점유율 75.4%) 시장점유율을 지속하면서 흑미, 보리, 검은콩 등 잡곡밥 제품과 유기농 햇반, 대사장애 환아들을 위한 기능성‘저단백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