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나만의 우유목장 그리기' 공모

유아·어린이 대상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특별한 공모전' 개최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유아 우유 앱솔루트 W우유가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공모전은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지난 14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2개월 동안 이어진다.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은 ‘나만의 전용목장 풍경’을 주제로 진행되며, 만 4세 미만 유아 또는 만 7세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형식은 앱솔루트 W우유 제품 패키지에 있는 젖소나 창문 등 다양한 이미지를 8절 도화지에 오려 붙여 나만의 전용목장 풍경을 그림으로 표현하되, 다양한 재료와 상상력을 더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완성된 작품의 이미지를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접수된 그림 가운데 아동미술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을 선정해 내년 1월 16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아동 전문가의 적성 및 창의성 진단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과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가구와 소품으로 아이 방을 꾸며주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우수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예술교육 전문가 및 심리학자, 아티스트 등이 아이의 적성과 창의성을 진단해 재능을 찾아주는 ‘아주 특별한 창의력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장려상 20명에겐 앱솔루트 W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일유업은 또 공모전 수상작을 앱솔루트 W 우유 제품 패키지에 삽입해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매일유업은 “이번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 기간 동안 앱솔루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푸짐한 혜택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