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 신사동 가로수길에 '외식 플래그십스토어' 개장

투썸커피·비비고·제일제면소·로코커리 입점 'CJ가로수타운'

 

CJ가 지난 7월 서울 중구 쌍림동 ‘CJ푸드월드’와 이달 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점에 이어 또 하나의 외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했다.

 

CJ푸드빌은 15일 자사 외식브랜드인 커피전문점 ‘투썸커피’, 한식브랜드 ‘비비고’,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를 한 데 모은 ‘'CJ가로수타운’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입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CJ가로수타운은 지하 1층 제일제면소, 지상 1층 투썸커피, 2층 비비고, 3층 로코커리로 구성됐다. 특히 강남에 첫 진출하는 제일제면소의 경우 면 이외에 주류 구색을 다양화하고 안주 메뉴를 특화시켰다고 CJ푸드빌 쪽은 귀뜸했다.

 

CJ푸드빌 쪽은 “CJ가로수타운은 컬처플렉스 CGV청담씨네시티점을 오픈한 지 보름 만에 문을 열어 강북의 CJ푸드월드와 함께 트라이앵글 거점을 마련한 것으로, 향후 CJ가 국내외에 복합공간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음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CJ가로수타운 개장은 복합 매장을 확대하려는 CJ푸드빌 전략의 일환으로 읽힌다. CJ푸드빌은 내년 초 CJ푸드월드 2호점을 광화문 지역에 오픈할 계획이다. 강남에는 복층구조의 콘셉트 스토어 뚜레쥬르 강남역점 등이 CJ가로수타운과 CGV청담씨네시티 인근에 있다.

 

CJ푸드빌은 CJ가로수타운 오픈을 기념해 층별로 숨겨진 4개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경품을 주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벌인다. 또 인접해 있는 뚜레쥬르, 올리브영과 함께 통합 쿠폰북을 배포하고 투썸커피 음료 50% 할인, 제일제면소 제일주먹밥 무료, 비비고 타파스 무료, 로코커리 탄산음료 무료 등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