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카디코리아, 데낄라 '카자도레스' 출시

미국·맥시코서 가장 인기 있는 '레포사도'와 '아네호'

주류 수입·유통업체 바카디코리아㈜가 세계 판매 1위의 데낄라 브랜드 ‘카자도레스(CAZADORES)’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바카디코리아에 따르면, 카자도레스는 미국과 맥시코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리미엄 데낄라로 맥시코 하일랜드 지역의 블루 아가베를 100%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보통의 위스키처럼 데낄라도 숙성을 하는데, 숙성 단계를 거치지 않는 스탠다드급 데낄라는 블랑코와 골드 두가지 종류로 나뉘며, 프리미엄 데낄라는 숙성 기간에 따라 레포사도와 아네호 두가지 등급으로 분류된다.

 

바카디코리아가 판매하는 카자도레스 레포사도(사진 왼쪽)와 아네호(오른쪽)는 2~12개월 간 숙성을 거친 프리미엄급 데낄라다.

 

카자도레스 레포사도는 자스민 꽃 내음에 달콤한 시나몬 꿀 향에 열대과일의 향에 부드러운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 맛이 어우러져 입 안 가득 상큼함과 함께 달콤함이 특징으로 하일랜드 블루 아가베의 높은 당도로 달콤함과 상큼함을 원하는 여성에게 제격이라고 한다.

 

반면 카자도레스 아네호는 열대과일 향과 오크통의 스파이시한 향이 특징으로 오크통 숙성으로 인한 스파이시하고 달콤한 다크 초콜릿의 맛이 어우러져 스파이시 오크 맛을 즐기려는 남성에게 좋다고 바카디코리아 쪽은 밝혔다.

 

카자도레스 레포사도(750㎖, 40도)는 3만원대, 아네호(750㎖, 40도)는 5만원대로 일반 칵테일 바와 호텔 바, 주류 전문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