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동제약, 소녀시대 '광고의상' 경품 이벤트

'비타500' 광고 때 입은 점퍼와 신발, 사인 CD 내걸어

광동제약이 소녀시대가 ‘비타500’을 광고하면서 입었던 의상과 사인 CD를 경품으로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녀시대 광고의상 이벤트는 비타500 사진을 찍어서 비타500 홈페이지(www.vita500.co.kr)에 올리는 방식과, 비타민송에 맞춰 직접 춤을 추는 UCC를 보내는 방식 두 가지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응모자 수에 따라서 미션을 수행하고 종료되는 방식이며, 두 번째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광동제약 쪽에 따르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가 비타민송 광고 촬영 때 입었던 점퍼와 신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녀시대 점퍼와 신발뿐 아니라 소녀시대 사인이 담긴 3집 앨범과 영화예매권, 비타500 기프티콘 등도 경품으로 나눠준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소녀시대를 불러내 ‘비타민’이라는 노래와 춤을 감상할 수 있는 비타500 증강현실 서비스(사진)와 함께 제공된다.

 

소녀시대가 비타500 홍보를 위해 불렀던 비타민송은 ‘비타민(VITAMIN)’이라는 이름으로 3집 정규앨범에 수록돼 ‘응원가’라는 별칭을 얻으며 큰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스마트폰을 이용해 소녀시대 멤버 9명 각각의 춤과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증강현실 서비스도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관심 속에 서비스되고 있다고 광동제약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