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샘표, '신입사원' 모집

경영지원 등 5개 직군 30여명…'요리면접' 등 진행

발효전문 식품기업 샘표가 다음달 7일까지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7일 샘표는 28일 오전 10시부터 11월 7일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R&D, 생산 등 총 5개 직군에서 3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직군에 정보시스템, 홍보 ▲마케팅직군에 마케팅 ▲영업직군에 국내영업 ▲R&D직군에 연구기획, 연구개발, 품질관리 ▲생산직군에 물류관리, 생산관리 등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한 학력의 소지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R&D 및 생산직군 등은 해당 전공자를 우대하며, 병역특례 희망자는 석사 이상만 뽑는다.

 

28일부터 11월 7일 오후 4시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를 통해서만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샘표는 서류전형 뒤 11월 19일에 인·적성검사를 하고 상황면접, 요리면접, 팀장면접,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샘표의 면접시험 방식 가운데 요리면접은 4~5명씩으로 조를 짜서 주어진 재료를 활용해 조별로 요리를 만들어 프레젠테이션하는 과정을 체크하는 것이다.

 

샘표 인사팀 이성진 차장은 “샘표는 성별이나 나이, 출신지역, 종교에 차별을 하지 않고 회사의 인재상인 ‘겸손’, ‘사심 없는’, ‘열정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상황면접과 요리면접 등을 통해 서류전형에서 드러나지 않는 지원자의 잠재능력과 인성, 윤리의식 등을 평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