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최우수브랜드로 인정

능률협회 선정 커피전문점 부문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수상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13일 오전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1 더 프라우드’ 시상식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을 수상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제작한 ‘천사’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감성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며 커피 그 이상의 문화 감성적 가치를 전달해왔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 렌탈 서비스와 커피 교실 운영 등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고,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점을 인정 받아 고객 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는 차별적인 혁신성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평가이다. 올해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 부문에서는 엔제리너스커피 외 13개 기업이 선정됐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온 엔제리너스커피의 노력을 반영하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