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무디킹 ‘오리지널 랩’ 출시

영양밸런스 저칼로리 푸드 오리지널 랩 9종, 샐러드 3종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영양밸런스를 맞춘 저칼로리 푸드 ‘오리지널 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무디킹 오리지널 랩은 신선한 야채의 아삭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레쉬 랩’, 제품 완성 마지막 단계에서 그릴링해 따뜻하게 제공되는 메뉴인 ‘핫앤그릴 랩’, 홈메이드 스타일의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인 ‘모닝랩’ 등 총 9종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신선한 야채와 고단백 저지방의 닭가슴살, 고소한 너트류 등으로 구성된 샐러드 3종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스무디킹 오리지널 랩은 모든 메뉴가 400Kcal 미만의 저칼로리다. 오리지널 랩은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완벽한 한끼 식사로 좋다. 또한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신선한 야채와 건강 재료가 가득한 오리지널 랩과 샐러드는 매장 내 ‘랩바(Wrap Bar)’에서 즉석 제조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무디킹은 최근 오픈한 스무디킹 100호점인 신촌YBM점에서 오리지널 랩을 만드는 랩바(Wrap Bar)를 처음 선보인다.

 
가격은 오리지널 랩 메뉴가 각 3500~4900원이며, 스무디킹의 다양한 스무디와 함께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7가지의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스무디킹은 신촌YBM점에 이어, 5월 중순에 신사동 가로수길점에서도 오리지널 랩을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스무디킹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스무디킹 제품개발 이승연팀장은 “건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스무디킹에서 스무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류를 강화해 오리지널 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열량은 낮으면서 영양은 높은 오리지널 랩과 샐러드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