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텔.레스토랑업계 "어린이 손님을 잡아라"

키즈뷔페.페이스페인팅.경품 등 풍성한 이벤트로 유혹

매년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그 어디보다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가득한 곳이 외식업계이다.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한 스페셜 메뉴 개발은 물론 무료 식사 제공 및 페이스 페인팅, 경품행사 등 풍성한 혜택들로 가득한 외식업체들의 어린이날 행사에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즐거워질 것이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어린이날 당일, 3인 이상의 고객이 동반한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 1명에게는 무료로 뷔페를 제공하며 그릴 핫 디쉬 코너에 키즈 뷔페 코너를 마련, 아이들을 위한 메뉴로 햄버거와 핫도그를 선보이고 베이커리 코너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5종 이상의 캐릭터 초콜릿과 파나코타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로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는 물론 키다리 삐에로의 마임, 요술풍선만들기, 사진찍기 등의 퍼포먼스도 준비하였으며 당일 뷔페 이용 고객에 한해 응모권을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더 클래식 500 1박 체험권과 스파 체험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는 행사도 실시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어린이날 특별 브런치를 선보인다. 건강한 홈메이드 요리들로 구성되는 어린이날 브런치는, 치즈버거, 프렌치 프라이, 솜사탕, 캔디, 초콜릿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이 추가되며, 360° 오픈 키친을 통해 볼 수 있는 쉐프들의 요리하는 모습은 아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피에로가 테이블마다 다니며 아이들에게 풍선 쇼를 선보일 예정이며, 페이스 페인팅 코너도 꾸며진다.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테디베어가 선물로 증정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이탈리아 식당 일폰테에서는 5월 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무료 피자 파티를 연다.


식당 입구에 마련된 피자 테이블에서 어린이들은 앞치마와 요리사 모자를 쓰고 재미있는 놀이를 하듯 준비된 재료를 직접 넣으며 피자를 만들 수 있으며 주방장의 도움으로 화덕에서 즉석으로 구어진 피자는 무료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는 5월 5일 어린이를 위한 키즈 뷔페를 마련한다.


즉석 코너인 라이브 섹션에서는 미니버거와 즉석 피자, 팝콘, 검은콩 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포토존을 마련해 당일 방문 어린이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피에로가 즉석에서 다양한 모양의 풍선을 불어준다.


또 만화 캐릭터로 분장한 직원들이 돌아다니며 홈메이드 쿠키와 캔디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페이스 페인팅과 마술쇼를 선보이며, 핫도그, 피자, 프렌치 프라이, 스파게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특별하게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비욘드의 키즈에코 시리즈 바디용품, 애나멀즈의 원목 아동완구, 풀무원의 프리미엄 잼과 같은 깜짝 선물들도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며 어린이날 점심 시간대에만 뷔페레스토랑의 야외테라스에 바비큐 코너를 운영, 조리장이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소시지와 치킨 바비큐, 햄버거 등을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