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전략적 제휴

서비스 등 통합관리‘마케팅 인사이트 프로젝트’ 추진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는 SK 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와 최근 ‘마케팅 인사이트 프로젝트’ 사업자 계약을 체결하고 전략적 업무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장별 특성 및 고객 만족도를 세부적으로 파악할 뿐만 아니라 상품, 서비스, 매출 등을 관리하는 통합 체계를 마련하게 된다.

 
또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시기 적절히 파악해 유기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소비패턴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마케팅 활동 및 신제품 출시 등에 활용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극대화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더불어 T.G.I.프라이데이스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운영해왔던 GEM(Guest Experience Monitoring)시스템의 강화 및 개선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역시 더욱 넓혀나가겠다는 포부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 인사이트 프로젝트를 통하여 수년간 이어온 T.G.I.프라이데이스의 성장세가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표면적인 성장 외에도 마케팅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접근으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통해 소비자 대상의 브랜딩을 올 한해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