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바두마리치킨, 톡톡 튀는 전단지로 가맹점 지원

맞춤형 소자본창업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혁신적인 마케팅 성과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준비 중이다.

3월에 접어들면서 창업을 준비하던 예비 창업자들의 본격적인 관심이 증폭되고, 소자본 창업을 필두로 한 창업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창업의 대표 브랜드로서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과 메뉴 개선 등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전략준비와 관련해 고객 전단지 리뉴얼 작업에 들어갔으며, 다양한 치킨메뉴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다.

두마리치킨이라는 컨셉을 강조하면서 독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활로를 모색 중에 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전단지의 경우 총 세 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체인점주들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올해 500호 체인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동종 업계 내에서도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TV 드라마 제작지원 및 라디오광고는 물론이며 다양한 채널로 브랜드 속성과 제품정보, 소자본창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온ㆍ오프 창업문의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맞춤형 창업을 제시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드라마PPL, 라디오광고 등을 포함해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려 한다"며 "맞춤형 소자본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용한 창업정보 전달에도 주력할 방침이다"고 밝혔다.